오는 6월까지 온오프라인 채널 동시 적용

네이버페이 제공.
네이버페이 제공.

네이버페이는 조건 없이 해외결제 금액의 3%를 무제한 적립해주는 ‘네이버페이 머니카드’의 해외결제수수료 면제 혜택을 확대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6월까지 네이버페이 머니카드 이용 시 해외결제수수료를 면제한다. 특히 이번달부터는 해외 온라인 결제도 수수료를 면제해 쇼핑몰 등에서 직구 결제 시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해외결제수수료는 본 상품의 기본 혜택으로 제공되는 해외 온·오프라인 머니 이용액의 3% 적립과 함께 결제 익월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환급되며, 사용자들은 해당 포인트를 다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나 머니카드로 이용할 수 있다.

또 4월 30일까지 네이버호텔 또는 네이버 티켓·패키지에서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로 20만원 이상의 여행상품을 한 가지 이상 결제한 이들을 대상으로 이벤트 응모도 진행한다. 1등 당첨자(2명)에게는 ‘파리 2024 올림픽・패럴림픽’ 관람권과 왕복 항공권, 숙박권이 포함된 4000만원 상당의 패키지가 제공된다. 

네이버페이 관계자는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는 연회비나 전월실적 등의 조건 없이도 해외 특화 선불・체크카드로는 가장 높은 적립률인 무제한 3% 적립이 기본으로 제공한다”며 “해외결제수수료 면제와 추가 포인트 적립, 파리 2024 올림픽·패럴림픽 직관 패키지까지 준비한 혜택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트레이트뉴스 조성진 기자]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금융 #네이버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