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기능성 발열웨어 보디히트. BYC 제공
BYC 기능성 발열웨어 보디히트. BYC 제공

BYC는 본격적인 겨울 날씨에 기능성 발열웨어를 활용한 데일리룩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BYC 기능성 발열웨어 보디히트는 겨울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보온성을 강화하고 마이크로 소재를 사용해 포근한 경량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BYC는 올해 맨투맨, 조거팬츠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여 일상복과 쉽게 매치할 수 있도록 했다.

BYC 기능성 발열웨어 보디히트 크루넥긴팔티는 보디히트의 기본 아이템으로 목둘레 두께를 줄여 깔끔하고 가볍게 처리했다. 조임을 최소화한 봉제방법으로 맵시는 살리면서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자유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베이직한 스타일의 크루넥긴팔티에 셔츠나 자켓 등으로 매치하면 다양한 데일리 패션을 연출 할 수 있다. 컬러는 블랙, 재색, 그레이, 초콜렛 4가지로 구성했다.

BYC 보디히트 모크넥긴팔티는 목선을 부드럽게 감싸주어 편하게 추위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제품이다. 모크넥은 목선 절반정도의 높이로 조임을 최소화해 답답함 없이 더욱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초콜렛, 그레이, 블랙 3가지 베이직한 컬러로 다른 패션 아이템과 매치하기 쉽다.

한편 BYC는 올해 가벼운 외출 시에도 입을 수 있는 모던한 디자인의 따뜻하고 편안한 라운지 웨어를 선보였다. 편안한 이지핏의 맨투맨과 조거팬츠를 셋업한 남녀공용 세트 제품을 구성해 이지웨어나 홈트(홈트레이닝)룩으로도 착용 가능하다.

[스트레이트뉴스 신용수 기자]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