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브랜드 자주는 '한국의 향기 아로마 시리즈'를 출시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브랜드 자주는 '한국의 향기 아로마 시리즈'를 출시했다.

수입 브랜드 중심의 방향제 시장에 가장 한국적인 향이 나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브랜드 자주는 '한국의 향기 아로마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한국인에게 익숙한 향으로 차별화 해 고정 고객과 매출을 확보한다는 전략이다.

이번에 출시된 자주 아로마 시리즈는 한국적인 향을 구현하는 것이 중요한 만큼 시장조사를 거쳐 제작됐다. 수도권에 거주하는 20~40대 고객 500명을 대상으로 한국인이 선호하는 향과 계절을 대표하는 향에 대해 설문조사를 실시했으며, 한국의 사계절을 상징하는 향 네가지를 최종 선정했다.

강화어린쑥향, 제주청귤향, 사려니숲 삼나무향, 덕유산 난초향으로 디퓨저, 향초, 차량용 방향제로 만나볼 수 있다.

디퓨저는 옥수수, 카바나 등 곡물을 발효시킨 식물성 에탄올을 사용했으며, 향초는 자연 유래 원료인 소이왁스로 제작했다.

차량용 방향제는 자동차 송풍구에 끼워서 사용할 수 있는 리필교체형 디자인으로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담당자는 "한국 가정과 잘 어우러지면서 심신의 안정과 행복을 줄 수 있는 향기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스트레이트뉴스 신용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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