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2-09 13:32 (목)
신한은행, '신한 안녕, 반가워 적금' 출시
신한은행, '신한 안녕, 반가워 적금' 출시
  • 장석진 기자 (20segi@gmail.com)
  • 승인 2021.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거래 고객 목돈 마련 지원 프로젝트

간단한 기준 충족시 신규, 기존 고객 모두 금리 혜택

신한은행은 첫 거래 고객의 목돈 마련을 지원하는 ‘신한 안녕, 반가워 적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신한 안녕, 반가워 적금’은 월 최대 50만원까지 입금 가능한 1년제 자유적립식 상품으로 첫 급여이체, 적금가입, 신용카드 신규가입 등 주요 금융거래를 신한은행과 처음 함께 하는 고객의 목돈 마련을 위해 간단한 조건 충족시 우대금리를 적용해 준다.

최고 이자율은 연 4.0%로 기본 이자율 1.0%에 4가지 우대금리 제공요건인 ▲첫 급여이체 ▲첫 적금 가입 ▲신한카드 첫 신규 및 신한은행으로 결제계좌 지정 ▲이벤트·제휴사를 통한 가입 중 2개 이상을 달성하면 우대이자율 3.0%, 1개만 달성했을 땐 우대이자율 2.0%를 제공한다.

신한은행을 기존 고객도 우대금리 제공 요건 해당시 금융거래를 추가해 우대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직장인의 경우 급여이체가 아니더라도 '급여클럽'을 통해 월 소득 누적금액 50만원 이상 신한은행에 입금시 우대금리 조건을 충족해 연금소득자, 주부, 아르바이트생 등 다양한 소득을 가진 고객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첫 금융거래를 시작하는 고객님들에 대한 반가운 마음과 기존 거래 고객님들의 새로운 거래를 환영하는 마음에서 ‘신한 안녕, 반가워 적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님들께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신한은행은 간단한 조건 충족시 기존 및 신규 고객에게 금리 우대 혜택을 적용한다.(제공=신한은행)
신한은행은 간단한 조건 충족시 기존 및 신규 고객에게 금리 우대 혜택을 적용한다.(제공=신한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