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세계자연기금(WWF)에 환경개선 사업 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하고 환경 보호를 위한 사내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컴투스는 플라스틱 문제에 대응하고자 후원을 진행했다. 이번 후원금도 세계자연기금을 통해 전 세계 플라스틱 문제 해결을 위한 활동에 사용된다. 컴투스는 후원금 전달과 더불어 환경 개선을 위한 임직원 대상 환경 보호 캠페인도 진행한다.

세계자연기금은 전 세계 100여개 국가에서 활동하는 비영리 자연보전기관이다. 지구상 다양한 생명체와 서식 환경을 보전하기 위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앞서 컴투스는 세계자연기금과 멸종 위기 북극곰 및 희귀 조류의 안전한 서식 환경을 조성하는 등 후원 캠페인을 추진했다.

엔씨소프트, 홍원준 최고재무책임자 영입

엔씨소프트가 홍원준 전 스톤브릿지캐피탈 파트너를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영입했다고 7일 밝혔다.

1970년생인 홍 CFO(부사장)는 서울대 경영학과와 하버드대 MBA를 나와 모건스탠리(홍콩), 센토러스 캐피탈(영국)을 거쳐 UBS증권(한국) IB부문 대표를 맡은 바 있다. 홍 CFO는 엔씨소프트에서 국내외 투자기회를 발굴하고 기업가치 제고를 추진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 측은 "홍 CFO 영입으로 글로벌 투자역량과 미래 성장동력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신규콘텐츠 채널 오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레이싱게임 '테일즈런너'에 신규 콘텐츠 '타임머신 이벤트 채널'을 오픈하고 관련된 신규 맵 2종을 비롯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타임머신 이벤트 채널'은 신규 타임머신 이벤트 맵을 플레이하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채널이다. 런너들은 이벤트 채널에서 게임 플레이를 통해 이벤트 재화인 '타임머신 부품'을 획득할 수 있으며 부품 교환과 진행도 달성을 통해 신규 레전더리 장비 '시그너스 윙 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채널을 통해 플레이 할 수 있는 맵은 '타임머신'의 컨셉트에 맞게 기존에 존재하는 맵의 미래 버전 형식으로 구성돼 있다. 각각 기존 서바이벌 맵인 '도마뱀 삼촌의 위기'와 '문어 아빠의 분노'의 미래 버전, '도마뱀 할배의 위기', '문어 할배의 대노' 2종으로 더욱 높아진 난이도와 방해물들이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스트레이트뉴스 신용수 기자]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