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제공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이 하루 방문 고객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고객감사 대축제’를 진행한다.

1일 롯데하이마트에 따르면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 ‘최저가보상전’, ‘베스트셀러 더블특가’ 등 다양한 행사를 열고 인기 상품을 총 700억원 물량으로 모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전 고객에게 ‘VIP쿠폰팩’을 증정하며, 롯데하이마트쇼핑몰을 방문해 출석 체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이 연간 누적거래액 1조원을 기록했던 지난 2018년 11월 하루 평균 방문고객은 70만명 수준이었다. 1년 사이 약 40% 가량 평균 방문고객이 늘었다.

‘최저가보상전’ 행사에서는 매일 30여개의 행사상품을 선정해 TV, 냉장고, 세탁기, 청소기, PC 등 다양한 가전제품을 300억원 물량으로 모아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오전 9시 59분까지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한정수량 판매한다.

‘온라인 최저가’는 당일 오전 9시 기준 네이버 쇼핑에서 최저가로 검색되는 가격이다. 이 기간 삼성전자의 양문형냉장고(814L)를 100만원대에, LG전자의 UHD TV(127cm)를 60만원대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이 기간 오픈마켓, 소셜, 종합몰 등 15개 국내 온라인 쇼핑몰에서 더 저렴한 가격을 발견할 경우, 구매일 다음날까지 최저가 보상 신청을 하면 차액을 역대 최대인 5만원까지 롯데계열사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엘포인트(L.POINT)로 돌려준다.

보상 신청은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이벤트 페이지에 증빙자료를 첨부하면 된다. 증빙자료로는 최저가를 발견한 사이트의 주소, 해당 사이트의 판매가격, 해당 사이트의 상품 페이지 내용이 담긴 캡쳐 이미지면 된다.   

'베스트셀러 더블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인기상품 200여가지를 250억원 물량으로 모아 최대 30% 할인하는데, 여기에 행사 제품에 따라 최대 5만원까지 추가할인해주는 쿠폰 5종 세트를 준다.

할인쿠폰 5종은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행사 페이지를 방문해 1회씩 발급받을 수 있으며, 행사 종료 시간까지 구매 건당 1장씩 쓸 수 있다. 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캐리어의 벽걸이냉난방기(냉방면적38.2㎡/난방면적28.3㎡)와 드럼세탁기(11KG)를 각각 89만원대, 59만원대의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 기간 혜택도 마련했다. 기존 VIP고객에게만 제공해온 ‘VIP 쿠폰팩’ 혜택을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회원 모두에게 준다. VIP 쿠폰팩은 5000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쿠폰 1장과 결제금액대 별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해주는 쿠폰 3종 등 총 4종으로 구성된다.

VIP 쿠폰팩은 ‘고객감사 대축제’ 행사 페이지를 방문하여 1인 1회씩 발급받을 수 있다. 쿠폰은 일부 행사모델에 한하여 행사 종료 시간까지 구매 1건당 1회씩 사용할 수 있다.

출석체크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4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이벤트 행사 페이지를 방문해 출석체크 버튼을 누르는 고객 중 총 1111명을 추첨해 출석 일수에 따라 엘포인트, 버거세트이용권, 커피이용권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주경진 온라인마케팅팀 팀장은 “올 한 해 롯데하이마트쇼핑몰에 방문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고객감사 대축제’에서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행사로 방문해주신 고객님들께 즐거움을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