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신한은행이 통합 모바일 플랫폼 ‘쏠(SOL)’ 고객 1000만명을 달성했다고 26일 밝혔다.

‘쏠(SOL)’은 신한은행이 기존 S뱅크, 써니뱅크 등 6개 앱을 통합하고 UX/UI, 부가 서비스 등을 고객 관점에서 재해석해 출시한 통합 모바일 플랫폼이다. 출시 이후 ‘쏠 야구’, ‘쏠 클래스’, ‘쏠 페이’ 등 서비스 영역을 확대하며 생활금융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

이와 관련 신한은행은 26일부터 ‘쏠(SOL)’ 가입 고객 1천만명 달성을 기념해 다음달 10일까지 매일 ‘쏠(SOL)’에서 적금 가입 시 선착순 200명 고객에게 저축 응원금 1만원, 대출 신규 시 선착순 100명 고객에게 이자 지원금 1만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쏠(SOL)’ 메뉴 중 My 급여클럽, 쏠픽, 쏠타임, 쏠페이 등 생활금융 플랫폼 메뉴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1500명에게 ‘쏠(SOL)’ 캐릭터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혁신적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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