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 주상복합 '루원 지웰시티 푸르지오' 이달 중 분양

신영이 인천의 핫플레이스 루원시티 주상복합 3블록에서 '루원 지웰시티 푸르지오'를 이달 중 분양한다. (신영 제공)
신영이 인천의 핫플레이스 루원시티 주상복합 3블록에서 '루원 지웰시티 푸르지오'를 이달 중 분양한다. (신영 제공)

[스트레이트뉴스=한승수 기자] 신영이 인천의 핫플레이스 루원시티에서 복합 주상복합단지를 선보인다.

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인천 서구 가정동 루원시티 주상복합 3블록에서 '루원 지웰시티 푸르지오'가 이달 중 분양한다.

지하 3층~지상 최고 49층, 5개 동, 전용 84㎡ 단일면적에 모두 778가구다. 단지 내 상업시설인 ‘지웰시티몰’도 동시 분양한다.

'지웰시티몰'은 연면적 2만917㎡에 지하 2층~지상 3층, 총 144실이다. 이 상가는 영화관 CGV 입점의 확정으로 상권 활성화의 교두보를 마련했다.

루원시티 도시개발구역은 인천시 서구 가정동 가정5거리 주변 93만3,916㎡의 터에 모두 9,521가구, 약 2만3,993명을 수용하는 규모로 조성 중이다.

‘루원 지웰시티 푸르지오’는 루원시티 중심입지인 인천지하철 2호선 가정역 초역세권에 위치한다. 서울지하철 7호선은 두 정거장 거리의 석남역에서 연결(2020년 개통)되며, 루원시티를 거쳐 청라국제도시까지 연결되는 청라연장선 루원시티역도 2021년 착공 예정이다.

차량으로는 서인천 IC를 통해 경인고속도로 진입이 용이하며,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인천-김포) 등도 인근에 위치해 서울 도심을 비롯한 수도권 각 지역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루원시티 중심상업지구(예정)가 단지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 있는데다 가정지구와 청라국제도시 내 기조성된 생활 인프라를 차량 10분대 거리로 모두 이용 가능해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가현초ㆍ중, 신현중ㆍ고, 신현북초 등이 가깝다. 문화공원과 가정공원이 인접하고 인근에 원적산, 장수산, 천마산 등으로 둘러싸여 있어 주거환경도 쾌적하다. 직주근접형 단지로 배후 기업에 현대제철, 두산인프라코어, GS칼텍스 윤활유공장, 우림테크노밸리, 인천기계일반산업단지, 부평국가산업단지 등이 위치한다.

루원시티는 인천의 제2의 행정타운으로  제2청사가 들어서고 인재개발원과 종합건설본부, 도시철도본부, 보건환경연구원, 인천도시공사 등 8∼9개의 관공서와 산하기관이 유치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우수한 정주여건과 다양한 개발호재로 미래비전이 높은 루원시티에 수요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며 “특히, 루원 지웰시티 푸르지오는 가정역세권 중심입지에서 풍부한 생활 인프라는 물론 다양한 개발호재와 브랜드 프리미엄까지 누릴 수 있는 단지여서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고 전했다.

‘루원 지웰시티 푸르지오’는 인천시 서구 청라동의 견본주택에서 예비 청약자를 맞이할 예정이다.

한편 루원시티에 첫 주상복합단지인 '루원시티 SK뷰'는 1순위 청약에서 24.48 대 1로 지난해 인천시 최고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