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 300분,홈피 회원 가입 시에 1인 2매 증정
특별 이벤트, 10분 이상 관람시에 유료 프로그램 참가 토큰 제공

[스트레이트뉴스=이정훈 기자] 스트레이트뉴스가 국내 유일의 힐링 콘텐츠 전문 전시회 ‘힐링페어 2019’에 독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올해로 창간 7주년을 맞이하는 본보는 '함께하는 힐링 세상'을 위해 '힐링페어 2019' 전시회에 독자님 300분을 선정, 무료 초대권을 증정합니다. 초대권은 동반자 관람이 가능하도록 1인당 2매입니다.

'힐링페어 2019'의 일반 입장권은 현재 시중에서 1만원(사전 온라인 등록은 할인)에 유료로 판매 중인 점을 감안, 무료 초대권은 선착순 300분에 한정해 증정함을 부디 양지해주시길 바랍니다.

무료 초대권을 원하시는 독자 여러분은 스트레이트뉴스의 홈페이지를 방문, 회원으로 가입하시거나 기존 회원님은 새로 등록하시면 핸드폰번호에 온라인 무료 초대권을 보내드립니다.

힐링페어에 참가하시는 스트레이트뉴스 독자님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있습니다. 가족과 친구 등 10인 이상의 단체 관람을 원하시는 독자는 본사 회원 가입 후 본인 성함과 함께 동반자의 성함을 이 기사의 댓글란에 올려주시면 50분을 추첨, 당첨된 분에게 힐링페어의 유료 프로그램의 자유이용 무료 참가 토큰(1매)을 전시장 등록창구에서 드립니다.

스트레이트뉴스가 국내 유일의 힐링 콘텐츠 전문 전시회 ‘힐링페어 2019’에 독자 여러분 300분에게 무료 초대권을 증정합니다. 초대권은 동반자 관람이 가능하도록 1분 당 2매입니다.(스트레이트뉴스)
스트레이트뉴스가 국내 유일의 힐링 콘텐츠 전문 전시회 ‘힐링페어 2019’에 독자 여러분 300분에게 무료 초대권을 증정합니다. 초대권은 동반자 관람이 가능하도록 1분 당 2매입니다.(스트레이트뉴스)

무료 초대권과 유료프로그램 토큰은 4월 4일(목)~7일(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리는 '힐링페어 2019'에서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께는 본사의 자문위원이자 정신의학의 멘토인 이시형 박사의 '힐링 뇌과학'과 '체질별 맞춤형 힐링 처방'(임동구 박사), '꿈너머 꿈'(고도원 원장),  '마인드 폴리스 2.0'(마가/등명 스님) 등 다양한 무료 힐링세미나와 함께 5개 테마별 전시부스를 권해드립니다.

힐링페어 기간에는 컬처와 아트-아티스트 토크(안 김 교수 , 김경민 작가), 힐링을 위한 실내식물(김종윤 박사), 소리명상-당신의 목소리를 해방하라(케렌시아) , 싱잉볼 이용 웰니스(천시아 대표) 마인드컨트롤 특강(최창수 교수), 에콜스 요가실천(원정혜 박사), 태교와 임산부 위한 싱잉볼 명상(천시아), ASMR 음악명상(뇌음악연구소) 등 다채로운 무료 체험 프로그램과 함께 5개 테마별 120개사의 전시부스가 독자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단법인 힐링산업협회와 마이스전문기업 주식회사 이즈월드와이드가 주최하고, 스트레이트뉴스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올해 3회째를 맞이하는 ‘힐링’ 컨텐츠 전문 박람회입니다. 농림부, 해수부, 산림청, 서울시, (사)세로토닌문화, 대한요가회, (사)코리아요가얼라이언스, (사)한국싱잉볼협회 등이 행사를 후원하고 있습니다.

국내 유일의 힐링 전시회인 만큼 여느 전시회에서 찾아보기 힘든 다양한 힐링 전시·체험프로그램은 힐링페어 홈페이지(https://www.healingfair.co.kr/)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습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삶-힐링 세상'을 독자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나갈 스트레이트뉴스의 이번 '힐링페어 2019' 이벤트에 많은 성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스트레이트뉴스 임직원 일동-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