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신의 안정, 스트레스 해소와 노화방지, 피부트러블 해소
원활한 장 건강을 위해 12자연환이 시리즈별로 선보여
칼라테라피 적용, 천연염색 원단 소재개발로 기능성 베개 출시

[스트레이트뉴스 이정훈기자] 국내 유일의 힐링 전문 컨텐츠를 보유한 힐링페어2019가 오늘 4월 4일부터 7일까지 양재aT센터에서 4일간 개최된다.

2019년 4월의 따스한 햇살처럼 약초생활건강에서는 힐링에 맞는 힐링 칼라 마스크팩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존의 마스크팩과는 달리 5가지의 색(보라색, 남색, 분홍색, 노랑색, 은색)으로 ‘얼굴은 인체의 축소판’이란 주제로 색으로 자극을 주면 심신의 건강, 스트레스 해소와 노화방지, 피부트러블 해소에 도움이 되는 마스크팩 선보일 예정이다.

약초생활건강 관계자는 힐링칼라에 대해 “사회가 점점 다원화되고 복잡해질수록 삶의 편의는 늘어가지만 그 속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스트레스는 늘어가는 상황이며, 이러한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라 할 만큼 삶의 구석 구석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치고 있다”며 “시간을 쪼개어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에게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시간은 따로 주어지기가 힘든 상황인 만큼, 피부미용과 스트레스 해소를 함께 해결할 수 있는 힐링칼라마스크를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현재 힐링 칼라마스크팩은 국내 및 중국 특허 및 디자인 등록중이다. 중국에서는 색채치유학이라는 학문으로 중의과학원 화타학교에서 정식 과목은 물론 중국 국가 자격증화됐으며, 미국에서는 국가인증 대체의학 단체에서 칼라테라피를 활성화하고 있다.

이 칼라마스크팩은 칼라의 물리적 성질을 이용하는 치료요법이다.

칼라는 빛에너지의 일종으로 각각의 칼라는 고유의 진동수와 파장을 지니고 있으며, 그것이 인체에 유입될 경우 신체내부의 에너지 흐름에 영향을 미친다는 과학적인 사실에 기초하고 있다.

이밖에 약초생활건강은 힐링과 접목되는 많은 제품을 생산, 체험하고 있다.

스트레스로 인해 장이 불편한분들을 위해 ‘12달 편안한 장을 지키자!’, ‘장건강이 만병을 이긴다!’라는 의미의 12자연환이 시리즈별로 출시되어있다.

종합비타민처럼 장을 골고루 편하게 만들어주는 12자연환, 건국대학교와 치커리연구를 통해 당뇨, 고혈압개선에 좋은 12자연알파, 만병의 근원이 되는 숙변제거에 탁월한 12자연 플러스, 여성의 기력증진은 물론, 강한 남성을 위한 원료가 다량 함유된 12자연 M파워가 있다.

힐링에 필요한 것중에 하나는 건강한 잠이다.

잠이 보약이란 말처럼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약초생활건강에서는 단잠이란 브랜드로 천연소재 억새사용대한 억새칩 특허등록은 물론, 칼라테라피를 적용시킨 천연염색 원단 소재개발로 기능성을 갖춘 베개도 출시했다.

약초생활건강 관계자는 “자연에서 자연으로라는 순리를 추구하며, 현대인에게 자연에서 주는 아름다움과 기능성에 역점을 두고 새로운 제품개발과 지역 이미지 고취에 힘쓰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단순히 옛것을 재현하거나 복원하는 차원을 떠나 현대생활에도 응용가능하며, 친환경적인 작품, 상품개발로 지역발전의 경제적 이익에도 도움되고 새로운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도약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