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1일까지 접수, 객관적 심사거쳐 4월 4일 시상

[스트레이트뉴스 이정훈기자] 힐링산업협회가 국민적 관심으로 부각되고 있는 국내 힐링산업의 발전에 기여한 개인과 단체를 선정해 시상하는 제2회 힐링공로상 시행일정을 확정했다.

힐링공로상은 힐링산업의 발전을 통한 산업계의 바른 문화 창달은 물론, 힐링 소비자들에게 안심하고 ‘힐링상품, 서비스 및 힐링목적지’를 선택 할 수 있도록 협회가 객관적이고 공신력있는 기준에 의해 사전 검증하고, 공표함으로써 선택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하고 있다.

힐링공로상은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위원장상, 힐링산업협회 회장상 등 15점 내외이며, 시상은 오는 4월 4일 ‘힐링페어 2019’ 개막 기념행사장인 서울 양재 aT 센터 3층 개막식 행사장에서 열린다.

보다 객관적이고 정확한 수상자 선정을 위해 협회는 산·학·연·관의 전문가 10인 내외로 선정위원회를 구성, 삼사를 거쳐 선정할 예정이다.

힐링공로상 신청은 △힐링공로상 신청(추천)서 △공적조서 △이력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를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힐링공로상 신청 안내는 힐링산업협회 홈페이지를 통한 공지 및 힐링페어 전시회 참가사 대상 안내를 참조할 수 있으며 신청서 접수는 3월 21일(목) 18시 까지이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