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가 자체브랜드(PB) 하이메이드(HIMADE) 노트북 패키지를 1000대 한정 판매한다.

구성품은 하이메이드(HIMADE) 노트북(BB1321FW-S-256-PB), 블루투스 마우스(HIMMS-ABKO-T002), 노트북 거치대(HIMLS-W001),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2021 홈앤스튜던트(Home&Student)다.

노트북은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컴퓨터 카테고리 부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스타트업인 베이직스(BASICS)와 함께 개발한 상품이다. 패키지는 10일부터 전국 롯데하이마트 200여개 주요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488,900원에 판매한다.

패키지 구성품에 있는 하이메이드(HIMADE) 노트북은 온라인 강의, 재택 근무 등 교육용이나 업무용 노트북을 찾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인텔 셀러론 프로세서 N4120, 256GB SSD, 8GB RAM을 탑재해 기본에 충실한 스펙을 담았다. 카메라, 마이크, 스피커를 내장하고 13형 FHD 화면을 지원한다.

이번 노트북 패키지는 사전 예약을 받는다. 8일 10시부터 9일 자정까지 온라인쇼핑몰에서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 혜택도 있다. 100명을 추첨해 오프라인 매장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준다. 출시 후 구매 고객에게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면 롯데모바일상품권 1만원을 제공하고, 온라인쇼핑몰에서는 엘포인트(L.POINT) 1만점을 적립해준다.

패키지 상품 출시를 맞아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 내 롯데하이마트 계정에 방문해 사전 예약 포스터를 캡쳐하고 개인 SNS(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3명을 추첨한다. 구매와 상관없이 참여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이번에 준비한 하이메이드(HIMADE) 노트북 패키지 3대를 증정한다.

롯데하이마트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