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이 3일 ‘롯데온세상 우수 셀러 시상식’을 개최했다. 

시상식에서는 지난 10월 진행했던 롯데온세상에서 우수한 성과를 낸 15개 셀러를 선정해 트로피와 함께 총 2000만원 상당의 부상을 수여했다.

올해에는 행사 첫날 롯데온 론칭 이후 최대 매출을 기록하며 시작해 매출, 방문 및 구매 고객 수 모두 전년 대비 2배 가까이 신장하며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쳤다.

롯데온은 롯데온세상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함께 성장한 셀러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시상식을 준비했다.

올해 우수 셀러는 매출상, 성장상, 신인상 등 3개 부문으로 나눠 선정했다.

최대 매출을 기록한 셀러에게 주는 매출상 대상은 애플 공식대리점으로 행사 기간 20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린 발리안트가 차지했다.

성장상 대상은 아동 보아조끼 단일 상품으로 5000 만원 실적을 기록하며 전월대비 10배 이상 매출이 증가한 유라비가 선정됐다.

처음으로 행사에 참여한 셀러 중 우수한 실적을 올린 신인상 대상은 행사 시작 1주일 전에 입점해 약 4000 만원의 성과를 낸 맥스엘리트에게 돌아갔다.

대상을 수상한 3개 셀러에게는 롯데온에서 사용할 수 있는 셀러머니 200만원과 시그니엘 서울 숙박권을 전달했다.

또한 아모레퍼시픽, 한샘, 브랜드업애드, 아이디오커머스 등 우수한 실적 또는 매출 신장을 기록한 셀러들이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받았다.

김동근 롯데온 셀러지원팀장은 “올해 롯데온세상은 셀러들의 적극적인 참여 덕분에 전년 대비 약 2배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며 “롯데온은 셀러와 함께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건강한 플랫폼이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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