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가 영화를 보는 즐거움을 배가시킬 수 있는 굿즈를 모아 관객들에게 먼저 공개하는 방송을 진행한다.

CGV는 오는 7일 오후 7시 CGV만의 굿즈들을 한방에 만나볼 수 있는 ‘CGV 굿방! LIVE’를 진행한다. 구독자 236만명에 달하는 인기 유튜버 도티의 진행으로 펼쳐지는 굿방 라이브는 CGV 모바일 앱 또는 CGV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이번 굿방 라이브를 통해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굿즈인 필름마크, IMAX 포스터, 4DX와 스크린X 리미티드 포스터 실물이 최초로 공개된다.

‘필름마크’는 영화 속 명장면을 내 손 안에 담아보는 나만의 컬렉터블 기프트로 2020년 8월 영화 ‘테넷’을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듄’, ‘이터널스’, ‘타짜’ 등에 이어 41번째로 만나볼 수 있는 필름마크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은 CGV에서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관람시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IMAX 포스터는 다양한 인쇄 효과와 입체적인 스파이더맨의 모습을 엿볼 수 있어 영화 팬들의 기대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굿즈 각각의 상세한 매력포인트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12월 상영 예정작인 ‘매트릭스: 리저렉션’,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의 굿즈 디자인도 출시 전에 미리 만나볼 수 있다.

CGV는 굿방 라이브에 참여하는 관객들을 위해 재미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송 중 쇼호스트가 선보이는 포토제닉한 포즈를 캡쳐한 후, 필수 해시태그 ‘#CGV굿방, #필름마크, #IMAX포스터, #리미티드포스터, #본인 CGV ID’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으로는 일반 2D 영화 관람권, IMAX 관람권, 4DX 관람권, 스크린X 관람권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굿방 라이브에 이어 CGV는 지난 10월 21일부터 한 달간 진행한 ‘CGV가 만이많이’ 이벤트 당첨자 추첨도 생중계로 선보인다.

‘CGV가 만이많이’는 CGV에서 한 편 이상 영화를 관람하면 자동차, 유럽 여행 패키지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에 당첨될 수 있는 기회를 1만 2000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 중에서 경품 7종의 당첨자를 뽑는 추첨 현장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생중계를 준비했다.

7일 추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경품으로는 현대차 캐스퍼(1명), 유럽 · 미주 · 동남아 여행 패키지(각 1명), 아이패드와 애플워치(3명), 휴테크 안마의자(8명), 1년 영화 관람권(10명)이 있다.

이 외에 CGV의 프리미엄 특별관 골드클래스, 템퍼 시네마, 스위트 시네마 관람권, 스윗박스 관람권, IMAX 및 4DX 관람권, 일반2D 영화 관람권, 포토플레이 쿠폰 당첨자는 추후 CGV 당첨자 발표 게시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