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이 오는 4일과 16일 두 차례에 걸쳐 자사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온라인 학부모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입시 품은 영어학습 로드맵’이라는 주제로 조수현 수석 연구 강사가 강연자로 나선다. 조수현 강사는 영어 강의 및 교사 교육 경력을 두루 갖춘 영어교육 전문가로 금번 설명회에서는 교육 트렌드와 입시 동향을 바탕으로 영어학습 방향을 상세히 안내해준다.

프로그램은 크게 두 개 세션으로 진행된다. 1부는 고교학점제 및 2028학년도 미래형 수능 도입 등 앞으로의 입시 동향과 교육 정책을 자세히 짚어준다. 2부에서는 입시제도 변화에 따른 내신∙수능 영어학습 전략, 자기주도학습 습관 정착 방법 등이 주요 골자가 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는 초등 고학년과 중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하는 만큼 향후 치르게 될 입시에 대비해 영어학습 로드맵을 수립하고, 학부모들의 궁금증을 해결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윤선생 측은 설명했다.

온라인 학부모 설명회에 참가하려면 유튜브에서 윤선생 공식 채널을 구독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방송 당일 알림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윤선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윤선생은 본방사수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사 유튜브 공식 채널을 구독하고, 기대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2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상품권을 증정한다.

윤선생 제공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