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가 주방가구 도어에 스크래치와 오염에 강한 무광 필름을 적용한 키친 신제품 'LX Z:IN(LX지인) 셀렉션 제스트(ZEST)' 시리즈를 선보였다.

‘셀렉션 제스트(ZEST)’ 시리즈는 최근 주방가구에 표면 내구성을 강화한 소재 적용과 빛 반사가 없는 무광 인테리어를 적용하는 트렌드가 유행함에 따라 이에 맞춰 새롭게 출시한 제품이다.

특히 ‘셀렉션 제스트(ZEST)’ 시리즈는 주방가구 도어 가구용 필름에 특수 경화 공정과 특수 표면처리제 등 자체 개발 특수코팅 기술을 적용해 무광을 구현하면서도 스크래치와 오염에도 강한 내구성을 확보, 기존 무광 제품의 단점으로 꼽히던 내구성 문제를 개선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인 제품이다.

실제 이탈리아 시험기관 ‘카타스(CATAS)’의 테스트 결과, ‘셀렉션 제스트(ZEST)’ 시리즈 도어 표면에 사용된 소재는 내스크래치성과 내오염성 등 2개 항목에서 까다로운 유럽규격(EN)을 충족하는 시험성적서를 획득했다.

카타스(CATAS)는 이케아 등 글로벌 가구 업체들이 각종 제품의 기능성 테스트를 의뢰하고 그 결과를 마케팅에 활용하는 공신력 있는 유럽 지역의 시험기관이다.

LX하우시스는 ‘셀렉션 제스트(ZEST)’ 시리즈와 관련된 독창적인 가구용 필름 특수코팅 기술인 ‘내오염성이 우수한 저광택 경화물 및 이의 제조방법’ 등으로 현재까지 국내에서 13건의 특허 출원 및 3건의 특허 등록을 완료했으며 해외에서 8건의 특허를 출원한 상태다.

‘셀렉션 제스트(ZEST)’ 시리즈는 크림화이트·베이지·코튼 그레이·다크그레이· 화이트·나이트블루 등 총 6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모두 무광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주방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