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11만여 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2021 무신사 블랙 프라이데이’를 개최한다.

25일 자정(0시)부터 다음달 1일까지 열리는 무신사 블랙 프라이데이는 무신사 스토어 입점 브랜드 약 1800 개가 참여해 11만여 개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올해부터 무신사 부티크, 뷰티, 골프 카테고리 상품을 처음으로 추가해 역대급 규모의 이벤트가 될 전망이다.

또한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매일 라이브 커머스를 선보인다. 무신사는 7일 동안 매일 오후 8시에 ‘무신사 라이브’를 운영하고, 인기 브랜드 상품을 특별 할인된 가격에 공개할 예정이다.

무신사 스토어 인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파격 행사도 진행한다. 단 24시간 동안만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하루 특가, 한정 수량 제품을 매일 00시·10시·14시·18시에 특별가로 선보이는 △선착순 특가 기획전을 운영한다. 매일 10시와 18시에는 한정 수량의 에어팟을 7만 9000원의 할인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블랙 프라이데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무신사는 매일 낮 12시에 총 1억 원의 적립금이 걸린 선착순 랜덤 퀴즈 이벤트를 실시하고, 행사 기간 35회에 걸쳐 한정판 스니커즈와 명품을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는 랜덤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마련됐다.

2021 무신사 블랙 프라이데이 예상 거래액을 근접하게 맞춘 △찍기왕 1인에게 한정판 스니커즈를 선물한다.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에 가장 많은 상품을 산 △구매왕과 추천인 ID가 가장 많이 적힌 △추천왕에게는 한정판 스니커즈와 무신사 스토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선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25일 0시부터 무신사 스토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신사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