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의 배달 전용 브랜드 ‘빕스 얌 딜리버리’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하고 다양한 프리미엄 배달 메뉴를 선물용으로 선보인다.

빕스는 가족이나 지인들과의 모임이 많아지는 연말을 앞두고 고마운 마음을 레스토랑 메뉴로 선물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가정에서 안전하고 편안하게 모임을 즐기려는 수요를 반영해 배달 전용 메뉴로 구성했다. 인원별로 최적화한 메뉴와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집에서도 파티 분위기를 즐길 수 있게 했다.

‘폭립얌파티 세트’는 바비큐폭립, 얌페투치니, 멜팅콰트로 치즈피자, 얌브레드 2개로 구성해 3~4인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스테이크를 중심으로 홈파티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2인 세트 구성도 강화했다. ‘안심 스테이크 2인 세트’와 ‘블랙페퍼 스테이크 2인 세트’는 각각 안심 스테이크와 블랙페퍼 채끝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얌페투치니, 얌브레드와 함께 구성한 메뉴다.

세트 메뉴 외에 싱글 플래터 및 단품 메뉴도 마련했다. ‘스테이크 싱글 플래터’, ‘쉬림프 싱글 플래터’는 잠발라야 라이스와 감자튀김을 곁들여 혼자서도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바비큐폭립’, ‘쉬림프 알리오올리오’, ‘수란톡 명란 까르보나라’, ‘페퍼로니 피자’ 등 대표 단품 메뉴와 ‘훈제연어 RMR’ 제품까지 만나볼 수 있다.

빕스 얌 딜리버리 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빕스나 제품명을 검색해 구매, 선물할 수 있다. 선물 교환권은 카카오톡 주문하기로 즉시 주문할 수 있으며 매장 방문 후 교환도 가능하다. 단 ‘훈제연어 RMR’ 제품은 매장에서만 교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