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2-08 22:05 (수)
롯데하이마트 하트라이브, LG ‘스탠바이미 TV’ 한정판매
롯데하이마트 하트라이브, LG ‘스탠바이미 TV’ 한정판매
  • 김세헌 기자 (betterman89@gmail.com)
  • 승인 2021.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하이마트가 22일 오후 6시 라이브커머스 ‘하트라이브’에서 LG전자 ‘스탠바이미 TV’를 한정수량 판매한다.

‘하트라이브’는 하이마트 라이브(Live) 방송의 약자로,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하며 제품을 판매하는 모바일 생방송 판매 서비스다. 롯데하이마트 자체 모바일 앱에서 평일 오후 6시에 ‘하트라이브’ 생방송이 진행된다.

이날 선보이는 ‘스탠바이미 TV’는 최근 편의성이 높아 주목받고 있는 신제품이다. LG전자 스마트 TV에 적용된 웹 OS를 장착한 스마트 스크린 제품이다. 제품 하단에 무빙휠을 장착해, 기존 TV와 달리 여러 장소를 옮겨가며 이용할 수 있다. 리모컨과 터치 두 가지 방식으로 화면을 조작할 수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다.

이날 생방송에서는 LG전자 ‘스탠바이미 TV’ 100대 한정수량을 108만원에 판매한다. 여기에 생방송이 진행되고 자정까지 행사카드로 제품을 구매하면, 결제하는 행사카드에 따라 구매 금액의 최대 7%를 청구할인해준다.

롯데하이마트 자체 모바일 앱에서 생방송을 시청하고 한정수량 제품을 구매하면, 엘포인트(L.POINT) 2만점도 추가로 제공한다. 모든 혜택을 적용하면 판매가보다 9만원 이상 저렴한 98만 4400원에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