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9일까지...'중개형 ISA' 계좌 내 국내주식 무거래 고객 대상

삼성증권 중개형ISA, 출시 후 60만 계좌 넘겨

삼성증권은 20일, '중개형 ISA, 일석이조' 이벤트를 10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번 '중개형 ISA, 일석이조' 이벤트는 올해 10월 1일까지 삼성증권 중개형 ISA에서 국내주식 거래 경험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삼성증권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해당 이벤트를 신청하고, 누적으로 특정 금액 이상 국내 주식을 거래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신청된다.

오는 29일까지 중개형 ISA에서 이벤트 대상 종목인 ETF(N)을 100만 원 이상 거래한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1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1000만 원 이상 거래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5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5000만 원 이상 거래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갤럭시 워치4'를, 1억 원 이상 거래한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갤럭시Z플립3'를 제공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절세 니즈가 커지는 연말이 코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절세 만능 통장'으로 불리우는 중개형 ISA 가입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돌려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증권에서 중개형ISA 개설 이력이 없는 고객은 해당 이벤트와 더불어 동 기간 진행되는 '투자에 진심인편, 절세 응원 이벤트'와 '국내주식 온라인 위탁거래 수수료' 우대 혜택을 평생 받을 수 있는 계좌개설 축하 이벤트에 동시 참여 가능하다.

중개형 ISA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나 패밀리 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삼성증권은 중개형ISA 계좌 개설 60만 돌파 기념 중개형ISA거래이벤트를 실시한다.(제공=삼성증권)
삼성증권은 중개형ISA 계좌 개설 60만 돌파 기념 중개형ISA거래이벤트를 실시한다.(제공=삼성증권)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