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제공
엔픽셀 제공

엔픽셀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멀티플랫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그랑사가’에서 신규 챕터를 오픈하고 할로윈을 앞두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업데이트를 통해 ‘그랑사가’의 10 챕터 ‘길 잃은 아이들’을 선보이며 이를 통해 기존 ‘에스프로젠’ 대륙에 이어 추가되는 ‘요마대륙’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신규 지역 및 주인공 라스 기사단의 다양한 모험담을 담고 있다.

캐릭터 장비의 슬롯 개방을 통한 신규 장비 ‘마도구’를 추가, 신규 챕터 요마대륙과 함께 등장하는 신규 보스 ‘은하’의 토벌전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할로윈 시즌을 맞아 그랑사가의 첫 번째 할로윈 코스튬 6종을 선보이며, 11월4일까지 진행되는 할로윈 특별 이벤트를 통해 ‘SSR 아티팩트 상자’ 및 ‘유나’의 할로윈 코스튬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사전예약 시작

그라비티가 13일부터 대표 PC 온라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부스터 프로모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은 10월 24일까지 사전예약 페이지 접속 후 서버, 직업, 성별을 선택하면 신청이 가능하다.

부스터 프로모션을 통해 생성된 캐릭터에는 신규 무기, 방어구, 쉐도우 등 직업 전용 아이템과 함께 전직 간소화, 전용 상점 등 다양한 편의 시스템을 제공하며 일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레벨업 상자를 1개씩 지급한다. 사전예약을 신청한 유저의 캐릭터에는 부스터 코인과 다양한 소비 아이템이 들어있는 ‘부스터 프로모션 사전예약 감사상자’를 특전으로 증정한다.

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 ‘에픽 인베이전’ 업데이트

넷마블은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에 ‘에픽 인베이전: 더 매드 타이탄’ 업데이트를 적용했다고 14일 밝혔다.

‘에픽 인베이전’은 최대 4인까지 참여 가능한 이벤트 던전이다. 총 다섯 개의 레벨로 구성된다. 매 시즌마다 새로운 슈퍼 빌런이 등장하며 첫 번째 시즌 ‘더 매드 타이탄’에서는 가장 강력한 빌런 중 하나인 ‘타노스’를 만나볼 수 있다.

또 ‘에픽 인베이전’을 완료하고 ‘증표’를 모아 ‘타노스의 보물 상자’, ‘4성 매드 타이탄 상자’ 등을 제작할 수 있는 ‘더 매드 타이탄 제작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이벤트 배틀 배지 컬렉션을 모두 수집한 이용자에게 최대 ‘5성 코스튬 상자’, ‘5성 오메가 카드 상자’, ‘5성 코어 상자’ 등을 제공하고 ‘에픽 인베이전’ 시즌 종료 후 최종 순위에 따라 ‘4성 지역 코스튬’ 등을 지급한다.

[스트레이트뉴스 신용수 기자]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