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케미칼이 인조대리석 '슈프림 (Supreme) 컬렉션' 6종을 신규 출시했다. 2015년 제품이 처음 출시된 이후 올해 6종이 추가돼 총 11종의 라인업을 보유하게 됐다.

'슈프림 컬렉션'은 롯데케미칼의 아크릴계 인조대리석 전문 브랜드 ‘스타론(Staron)’의 프리미엄 라인업 중 하나다.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천연의 무늬와 은은한 컬러를 인조대리석에 자연스럽게 구현하여 심미성을 극대화한 제품군으로, 오염에 강하고 가공성이 뛰어나 주방 가구 및 테이블 상판, 세면대, 아트월 등 인테리어 마감재로 폭넓게 적용이 가능하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다우니화이트∙다우니도브∙아틱화이트∙플렛화이트∙스노우폴∙그랜빌' 등 제품 6종은 공통적으로 인조대리석 시장의 트렌트로 자리잡은 선명한 베인(Vein) 물결 무늬를 더욱 촘촘하면서도 자연스럽게 표현하여 천연석의 느낌을 최대한 살려낸 것이 특징이다.

'다우니화이트'와 '다우니도브' 제품은 인조대리석 접합 부위의 부드러운 이음매와 아늑함을 자아내는 곡선 디자인을 실현할 수 있는 제품이며, '아틱화이트∙플렛화이트∙스노우폴'은 깊이감 있는 패턴으로 조명의 유무에 따라 다양한 무늬와 질감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최근 위생제품에 대한 높은 수요를 반영하여 롯데케미칼의 항균소재 기술인 에버모인(evermoin)을 적용한 '그랜빌'을 선보이는 등 기능성 제품도 추가했다. 인체에 무해하면서도 강력한 항균효과를 보유해 식당, 병원, 공공시설 등의 인테리어 소재로 활용 가치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