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11 기획전’ 진행 
쿠팡,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11 기획전’ 진행 
  • 김세헌 기자 (betterman89@gmail.com)
  • 승인 2021.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이 마이크로소프트의 차세대 운영 체제 윈도우11(Windows11)를 무상으로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는 신규 노트북을 한 곳에 모은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11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최신 운영 체제인 윈도우11를 무상으로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는 신규 노트북을 브랜드별로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마이크로소프트, 에이수스, HP, 레노버, MSI, 기가바이트, 델, 한성컴퓨터, 에이서, 삼성전자, LG전자 등 브랜드별로 카테고리를 구분해 고객들이 원하는 브랜드 제품을 손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또 고객들이 평소 눈 여겨 봤던 상품을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브랜드별로 카드사 즉시할인, 최대 5만원 쿠팡캐시 적립 등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특히 기획전 메인 페이지에는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11 업그레이드 완료 방법’을 상세하게 안내해, 운영 체제 업그레이드를 원하는 고객들이 쉽고 간편하게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11 기획전’에 소개된 상품들은 모두 로켓배송 상품으로 고객들은 자정까지 주문하면 다음날까지 쉽고 빠르게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와우회원일 경우 다음날 새벽까지 신형 노트북을 간편하게 배송 받을 수 있다. 

윈도우11은 마이크로소프트가 최근 공개한 차세대 운영 체제로 신규 PC는 물론 하드웨어 최소 사양을 충족하는 윈도우10 기반 PC에서 무료 업그레이드를 통해 사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