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의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과자’가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인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와 손잡고 과자와 ‘스포티비 나우’ 이용권을 같이 구독할 수 있는 컬래버 서비스를 선보인다.

‘스포티비 나우’는 프리미어리그를 비롯하여 라리가, 챔피언스리그, 메이저리그 등 해외 주요 스포츠를 시청할 수 있는 스포츠전문 OTT 서비스다.

‘월간과자 X 스포티비 나우’ 구독 서비스는 롯데제과 공식온라인몰 ‘롯데스위트몰’에서 11월 11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신규 구독자 1000명에 한해 ‘스포티비 나우’의 프리미엄 이용권을 증정한다.

프리미엄 이용권은 두 차례에 나눠 휴대폰 문자로 발송될 예정으로 오는 20일까지 신청한 구독자에게는 29일 문자가 발송되며, 21일 이후 신청한 구독자는 다음달 30일에 문자를 받을 수 있다.

이용권은 휴대폰 문자 수신일로부터 3개월 안에 사용해야 하며, ‘스포티비 나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할 수 있다. 또 ‘월간과자’ 내용물은 새롭게 출시한 신제품과 함께 스포츠 영상을 시청할 때 어울리는 과자로 구성할 계획이다.

롯데제과는 ‘월간과자’의 기존 구독자를 위한 ‘월간과자’ 10월호 구독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 태그와 함께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정해 ‘스포티비 나우’의 프리미엄 이용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15일 이후 ‘롯데스위트몰’ 게시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