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전용 59~84㎡ 451가구 분양

사진=현대건설 제공
사진=현대건설 제공

"특화 설계와 조망권, 특히 비규제지역내 신규 공급으로 미래가치도 높을 것이다."(가평 K 부동산중개사)

현대건설이 가평에서 선보인 '힐스테이트 가평 더뉴클래스'의 청약성적에 대한 현지 전망은 긍정적이다.

그는 "이 단지가 59~84㎡로서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평면이다"며 "올해 지역에서 선보인 DL이앤씨와 GS건설의 조기 완판의 여세를 몰아갈 것으로 본다"고 내다봤다.

이 단지는 지상 23층, 7개동, 전용면적 59~84㎡ 총 451세대 규모다. 

△경춘선 ITX 가평역, 승용차 6분 거리

힐스테이트 가평 더뉴클래스는 경춘선 ITX-청춘 가평역까지 차량으로 약 6분이면 갈 수 있다. 가평역에서 경춘선 ITX-청춘을 이용해 서울 청량리역까지 약 40분대 이동이 가능하고, 용산역까지는 60분대에 갈 수 있다. 지하철 1호선, 분당선, 경의중앙선 등이 지나는 청량리역은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B∙C노선이 들어설 예정이다. 

제2경춘국도의 수혜도 기대된다. 제2경춘국도는 수도권과 춘천을 30분 내에 연결하는 무료 고속화도로로, 기존 경춘국도(국도46호선) 북측과 경기도 가평군 남측 시가지(자라섬 북측)를 통과할 예정이다. 국도 개통 시 차량을 이용한 서울 접근성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편리한 생활 인프라도 강점

힐스테이트 가평 더뉴클래스는 가평 중심상권이 가까워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주변에 하나로마트와 전통시장인 잣고을시장이 위치해 있으며, 가평군청을 비롯한 관공서, 은행, 의료시설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석봉 체육관, 종합운동장, 문화예술회관, 음악역1939 등 문화시설 이용도 쉽다.

가평초, 가평중, 가평고 통학이 수월하며, 국공립 어린이집인 한석봉 어린이집과 한석봉 도서관 등이 인근에 위치해 있다. ‘가평군 어린이 놀이체험시설’의 경우 올해 8월 준공 후 2개월간 시범 운영에 들어갈 계획이다. 이 시설은 연면적 999㎡, 2층 규모로 내부에 25종의 어린이 놀이시설이 설치된다.

단지 앞으로는 가평천이 있으며 보납산, 칼봉산 등 풍부한 녹지를 갖췄다. 또한 자라섬 캠핑장, 남이섬, 칼봉산 자연휴양림, 연인산 도립공원 등이 인접하여 다양한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이 아파트는 특별공급이 5일, 일반공급이 6~7일 실시된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