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말까지...미국 달러 외화상품 가입 고객 대상

모바일 펀드 최초 가입 고객에게도 경품 가득

SC제일은행은 USD(미 달러) 외화 상품 가입 이벤트인 ‘황금 달러($$) 이벤트’와 모바일 펀드 가입 이벤트인 ‘모바일 펀드로 황금을 쏴라’ 이벤트를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황금 달러($$) 이벤트’는 가입 전월 말 기준 USD 외화 상품 계좌를 보유하지 않은 고객이 동 기간 USD 펀드, 특정금전신탁계약, 보험, 외화예금 등 외화상푸에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순금으로 만든 ‘행운의 황금 2달러 지폐’를 증정하는 행사다. 1등 1명에게는 15g, 2등 10명에게는 7.5g, 3등 15명에게는 3.75g짜리 행운의 황금 2달러 지폐를 각각 지급한다.

가입 금액 별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도 증정한다. USD 외화 보험을 제외한 나머지 USD 외화 상품을 기준으로 1만 달러 이하 가입시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기프티콘, 1만 달러 이상 가입시 2만 원, 2만달러 이상 가입시 3만 원, 5만 달러 이상 가입시 5만 원, 10만 달러 이상 가입시 10만 원, 100만 달러 이상 가입시 100만 원 상당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이 지급된다. 단, 스타벅스 기프티콘과 신세계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중복 지급은 불가하다.

이벤트 대상 자격 유지를 위해 전월 말에 보유한 원화·외화 총 잔액이 상품 신규 가입 월에 감소하지 않아야 한다. 또한 이벤트 대상 고객은 영업점에서 외화 거래 시 90%의 우대환율 적용 혜택도 주어진다.

‘모바일 펀드로 황금을 쏴라’ 이벤트도 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 앱으로 원화·외화 펀드에 가입하는 고객이 대상이다. 이벤트 기간 중 모바일 펀드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황금색 바나나우유 교환권을, 처음으로 모바일 펀드를 거래한 고객 중 추첨에 당첨된 100명에게는 BBQ 황금 올리브 치킨 교환권을 나눠준다. 더불어 모바일 펀드 1000만 원 이상 가입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행운의 황금 2달러 지폐(3.75g)을 증정한다. 각 경품은 제공 금액이 가장 큰 것을 지급하며 중복 지급은 어렵다.

곽경의 SC제일은행 WM사업전략부장은 “자산관리의 명가 SC제일은행에서 USD 자산관리 상품에 가입해 글로벌 자산관리 서비스도 경험하고 행운의 황금 달러 지폐도 획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SC제일은행 홈페이지 또는 고객컨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C제일은행은 오는 10월 말까지 미국달러 외화상품에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행운의 황금 2달러 지폐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제공=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은 오는 10월 말까지 미국달러 외화상품에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행운의 황금 2달러 지폐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제공=SC제일은행)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