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오픈 'My택배' 이용 고객 대상 이벤트

경품 추첨 통해 세븐일레븐 모바일 쿠폰 제공

우리은행은 ‘My택배, WON하는 대로 배송부터 조회까지!’ 이벤트를 10월 15일까지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달 27일 우리은행은 택배 예약부터 결제까지 원스톱 종합택배플랫폼을 제공하는 우리WON뱅킹 ‘My택배’서비스를 출시한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My택배’ 이용 고객 중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세븐일레븐 모바일 쿠폰 3000원권(2000명)을 제공한다.

또한, ‘My택배’를 통해 택배를 보내는 모든 이용고객에게는 배송비 300원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WON뱅킹에서 별도 회원 가입 없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My택배’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중고거래 활성화 등 급증하는 개인간 택배 수요 트렌드에 맞춰 ‘My택배’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뱅크 및 다음 달 서비스에 들어가는 토스뱅크까지 온라인 뱅크들이 플랫폼화를 통해 고객의 편의를 높이는 생활금융을 지향하면서, 기존 은행들도 자사의 기존 고객들을 중심으로 플랫폼화를 서두르는 추세다.

이번 우리은행 My택배 서비스도 그런 노력의 일환이다.

우리은행은 우리WON뱅킹 앱 내에서 택배 예약부터 결제 및 배송조회까지 가능한 My택배 서비스를 런칭하고 대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제공=우리은행)
우리은행은 우리WON뱅킹 앱 내에서 택배 예약부터 결제 및 배송조회까지 가능한 My택배 서비스를 런칭하고 대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제공=우리은행)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