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 운영사 SR은 코로나19 대응 비대면 서비스 확대와 차별화된 랜드마크 조성을 위해 수서역 승강장에 SRT 고속열차를 형상화한 자판기형 무인편의점을 도입했다고 14일 밝혔다.

수서역 무인편의점은 생수 등 음료와 간식류를 비롯해 충전기 등 생활용품까지 약 160여개의 상품을 갖추고 있으며, 그동안 승강장 편의점에서 가장 많이 팔린 상품을 분석해 구비하는 등 빅데이터를 활용해 SRT 이용고객 니즈에 맞는 제품을 구성했다. 

또한, SR은 SRT 열차모형 무인편의점이 어린이고객에게 재미와 관심을 줄 것으로 기대하며, 캐릭터를 활용한 포토존으로 조성해 더욱 흥미를 끌 예정이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변화되는 영업환경에 적합한 서비스를 적극 도입해야한다.”라며, “고객에게 필요한 새로운 서비스를 지속 발굴하고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SR은 코로나19 대응 비대면 서비스 확대와 차별화된 랜드마크 조성을 위해 수서역 승강장에 SRT 고속열차를 형상화한 자판기형 무인편의점을 도입했다.(사진=SR)
SR은 코로나19 대응 비대면 서비스 확대와 차별화된 랜드마크 조성을 위해 수서역 승강장에 SRT 고속열차를 형상화한 자판기형 무인편의점을 도입했다.(사진=S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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