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신(新)비전 선포식..”SMART A&C, 강하고 지속 가능한 건축 플랫폼”
설계·CM·INNOHIVE 등 수행 사업의 융합과 함께 특화된 기술력 확보 계획

[스트레이트뉴스 이준혁 기자] 포스코 A&C가 2025년 매출 2,000억원, 영업이익 100억원의 경영목표를 세웠다. 수주는 2,500억원. 지난 26일 창립51주년을 맞아 선포한 신(新)비전에서 제시한 경영목표다. 지난해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1,536억원과 56억원이다.

포스코A&C는 이와 함께 회사의 전략 방향과 전 임직원의 의지를 반영해 새로운 비전으로 "SMART A&C, 강하고 지속 가능한 건축 플랫폼”으로 정했다.

이번에 제시된 신(新)비전은 건설시장의 패러다임 변화와 급변하는 대내·외 환경에 능동적이고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포스코A&C만의 독창적인 스틸 건축 디자인과 기술역량 결집으로 강하고 지속 가능한 건축 플랫폼 역할을 수행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았다.

포스코A&C는 신(新)비전 아래 '미래 성장사업 강화, 사업방식과 기술의 고도화, 기업시민 경영이념 실천’의 전략방향과 '창의, 협력, 기술, 안전’을 핵심가치로 정했다. 

아울러 비전과 경영목표 달성을 위하여 ‘환경 친화 디자인 집중, 건설사업관리 고부가가치 신수요 창출 이노하이브(INNOHIVE) 기술혁신, 기업시민 조직문화 구축’에 역량을 집중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정훈 포스코A&C 사장은 신(新)비전 선포식에서 “건설사업을 아우르는 ‘플랫폼’으로 성장·발전하기 위한 설계·CM·INNOHIVE 전략사업 등 수행 사업의 융합과 함께 특화된 기술력 확보"를 강조하며, “임직원이 하나되어 강건하고 자랑스러운 회사를 만들어 가자”고 다짐했다.

포스코A&C가 지난 26일 인천 송도 본사에서 신(新)비전 선포식 기념사진 촬영하고 있다. (왼쪽부터 김정욱 차장, 정훈 사장, 박창순 한마음위원장, 최우제 차장)
포스코A&C가 지난 26일 인천 송도 본사에서 신(新)비전 선포식 기념사진 촬영하고 있다. (왼쪽부터 김정욱 차장, 정훈 사장, 박창순 한마음위원장, 최우제 차장)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