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의 운명을 바꾼 블랙 위도우, 그녀의 진짜 이야기가 시작된다

▲ ‘블랙 위도우’ 나타샤 로마노프(스칼렛 요한슨) 화이트 수트 포스터(IMAX) / 사진출처=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 ‘블랙 위도우’ 나타샤 로마노프(스칼렛 요한슨) 화이트 수트 포스터(IMAX) / 사진출처=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스트레이트뉴스=양용은 기자] 연일 독보적인 흥행 신기록을 세우며 화제를 모으는 영화 ‘블랙 위도우’가 전 세대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으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CGV 골든에그지수 96%, 메가박스 평점 9.2점, 롯데시네마 평점 9점, 네이버 실관람객 평점 9.11점 등의 높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어 영화의 완성도에 대한 관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실감케 한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믿고보는 마블액션! 배우들의 연기가 좋았아요”(CGV_SI****), “액션 장면 너무 리얼하고 좋았습니다”(네이버_chan****), “속이 뻥 뚫리는 액션에 박수를~”(네이버_jjes****), “나타샤 그 자체 액션신 너무 만족”(네이버_nohm****), “시원한 액션에 눈이 시원해요ㅎ 역시 스칼렛요한슨bb”(네이버_jaju****) 등 배우들의 열연과 아드레날린 샘솟는 리얼 액션 시퀀스에 대한 호평이 이어졌다.

▲ SNS 뜨겁게 달구는 N차 관람 열풍 화제 / 사진출처= 인스타그램
▲ SNS 뜨겁게 달구는 ‘블랙 위도우’ N차 관람 열풍 화제 / 사진출처= 인스타그램

이어 “마블의 역사를 느낄 수 있는 스토리”(CGV_골드****), “메시지와 액션 모두 완벽한 상반기 최고의 영화”(CGV_배트맨****), “블랙 위도우의 서사를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네이버_kjy-****), “연기구멍 없고 액션도 좋고 스토리도 굿”(네이버_sato****), “그녀의 시작과 끝 모두 담겼다!”(인스타그램_iall****) 등 그동안 기다려왔던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와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대한 극찬을 전했다.

▲ SNS 뜨겁게 달구는 N차 관람 열풍 화제 / 사진출처= 인스타그램
▲ SNS 뜨겁게 달구는 ‘블랙 위도우’ N차 관람 열풍 화제 / 사진출처= 인스타그램

마지막으로 “시간 가는줄 모르고 봤네요”(CGV_엘리오****), “역시 마블 진짜 다섯번도 더 볼 수 있어요”(CGV_굠탱****), “역시 마블! 지루할틈이 없었어요”(CGV_초록****), “몇 번이고 보고 싶어지는 블랙위도우”(메가박스_popp****), “시원시원하고 틈틈이 첨가된 웃음 포인트”(메가박스_mill****), “액션 감동 휴머니티 모두 100점을 주고 싶다”(인스타그램_god****) 등 영화의 탄탄한 완성도와 유쾌한 웃음까지 입소문 열기에 힘을 더하고 있다. 이렇듯 전 세대 관객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으며 N차 관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블랙 위도우>는 흔들림 없는 관객 동원력으로 장기 흥행 레이스를 이어갈 전망이다.

영화 ‘블랙 위도우’는 마블의 영원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 ‘나타샤 로마노프’(스칼렛 요한슨)가 자신의 과거와 연결된 레드룸의 숨겨진 음모를 막기 위해 진실을 마주하고, 모든 것을 바꿀 선택을 하게 되는 마블 스튜디오의 2021년 첫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이번 작품은 ‘어벤져스’ 군단에서 강력한 전투 능력과 명민한 전략을 함께 겸비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부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사이의 알려지지 않은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가 예고되어 전 세계 관객들의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레드룸’ 프로젝트의 숨겨진 음모 등 새롭고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담겨있어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지상과 공중을 오가는 스케일과 맨몸 액션부터 대규모 전투까지 폭발하는 리얼 액션의 카타르시스를 경험할 수 있는 액션 블록버스터로 탄탄한 완성도를 자랑하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힌다. ‘블랙 위도우’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