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제공
컴투스 제공

[스트레이트뉴스 신용수 기자] 컴투스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가 이마트와 손잡고 이색 프로모션을 펼친다.

컴투스는 최근 ‘컴투스프로야귤’과 ‘버디크러시 대추방울토마토’ 등 참신하고 재미있는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을 연달아 선보이며 게임 유저를 비롯해 다양한 소비자층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에는 이마트와 협업해 인기 판매 상품인 치킨과 수박을 활용한 재치 넘치는 콜라보로, 보다 다양한 고객들에게 재미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콜라보 제품들은 ‘승리를 기원 한 닭’, ‘수박먹으면 홈런칠 수박에!’, 등 제품명과 야구를 연계한 재치 있는 언어유희 타이틀로 선보였다.

해당 상품들은 오는 6월 23일까지 전국 이마트 매장의 피코크 및 델리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각각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게임 내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컴프야2021’의 게임 쿠폰이 증정된다. 해당 쿠폰은 게임 내 재화로 사용할 수 있는 ‘스타’는 물론 ‘구단선택 플래티넘팩’, ‘2021 Live 선수팩’ 등 컴프야 최고 인기 아이템들로 알차게 채워졌다.

컴투스는 이번 이마트와 제휴 프로모션을 기념해 간단한 참여만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6일까지 게임 내 필수 콘텐츠를 플레이 한 모든 유저들에게 이마트엡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권을 선물로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서도 총 750명의 유저에게 최대 3만 원의 이마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이마트 앱까지 방문한 유저들에게는 각종 게임 아이템들이 패키지로 구성된 ‘이마트 카트꾸러미’까지 추가로 주어진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